1. 배정인원 : 컨택센터 1개소 당 청년 3명까지 지원
2. 지원내용 : 인건비 및 직무역량강화교육 등 지원
3. 근로기간 : 2021. 3.~ 2021. 12.
4. 근로조건 : 주 40시간 / 월 임금 2,000천원 이내(사업장 10%포함)
- 인 건 비 : 1인 월200만원 (대전시 180, 기업 20)
* 기업부담 4대 사회보험료 별도
* 인건비내 4대 사회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 근로계약 체결(신규채용 청년 ↔ 사업장)
- 유급 주차수당(주 5일 만근 시) 적용 / 월차(무급) 실시
모집공고 및 접수
서류심사 및 선정
협약체결
사업운영
사업점검 및 정산
1. (직무교육) 사업장별 자율 직무교육을 제외한 모든 교육은 의무사항임
- 기본교육 : 선발 후 사업초기 20시간 이상 집합교육 참여<필수>
- 심화교육 및 컨설팅 : 인당 6시간 이상 교육 및 컨설팅 참여<필수>
→ 심화교육 : 사업기간 중 사업장별 4기간 이상 맞춤형 직무교육 실시
→ 컨 설 팅 : 사업장별 찾아가는 직무컨설팅 * 사업장별 2시간 이내
2. (매칭방법) 컨택센터 사업장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대상자를 공모를 통해 매칭
- 지원사업을 희망하는 컨택센터 사업장에서 참여대상자를 매칭하지 못한
사업장은 사업 참여 불가
3.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사업장, 청년)의 책임으로 함.
4.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5. 근로자의 퇴사나 이직으로 인한 결원 발생 사업장에 대해서는 향후 본 사업
신규사업자 선정평가 시 후순위 사업자로 반영
6. 참가자는 조기퇴사(중도포기)시 컨택센터 청년신규채용 지원사업 참여제한 확인서
(붙임8)를 제출해야함.
- 중도포기시 차후 사업에 따라 국비사업에 참여가 제한될 수 있음